본문 바로가기

조슈의 하루,

일산 덕양구 맛집 서오릉메카다슬기 본점 - 복날 몸보신

728x90
반응형

일산 덕양구 맛집 서오릉메카다슬기 본점 - 복날 몸보신

 

 

일산 덕양구 맛집 서오릉메카다슬기 본점에 다녀왔다.

다녀오자마자 바로 블로그 업로드! 기가막히다 ㅎㅎㅎㅎ

다슬기 해장국 먹으러 가자는말에 읭? 했는데.. 왠걸 여기는 복날때 또 갈거다!

 

서오릉 메카 다슬기 본점

 

서오릉 다슬기 입구! 뭔가 맛집 분위기 폴폴~

서로릉 다슬기 내부 사람이 풀이다~ 잠깐 대기

 

서오릉 메카 다슬기 메뉴

다슬기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

서오릉메카다슬기 기본찬

김치도 맛있고, 시원한 깍두기, 새콤한 도라지, 그리고 직접 재배한듯한 고추까지

아쉬울게 전혀 없는 기본찬들!

서오릉메카다슬기 기본 메뉴인 다슬기깨탕

걸죽하고 고소함이 진짜 끝내준다.

서오릉메카다슬기 깨 삼계탕

걸죽함과 고소함이 또 탕이랑은 다르다. 이것도 성공!

서오릉 다슬기 삼계탕

평소 깨를 좋아하지 않는 나는 그냥 다슬기 삼계탕을 골랐다.

이것도 처음 먹어보는맛 ㅋㅋ 진한 국물에 다슬기 맛도 삼계탕 맛도 나는것이

나는 다음에 가도 이거!!!!ㅎㅎㅎㅎㅎ

다슬기가 주재료인 만큼 푸~짐하게 들어있다.

다슬기 삼계탕에 살을 발라서 들어있는 밥이랑 그위에 새콤한 도라지무침

배부른데 계속 먹는다 ㅋㅋㅋ

역시 맛집은 김치부터 다르지!ㅎㅎㅎ

오늘도 바닥을 보고 말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장도 잘되어있어 찾기 쉽다.

 

 

서오릉 메카 다슬기 본점

다슬기 매니아분들 뿐 아니라 누구나 좋아할듯!

어른들도 아이들도 보양식으로 최고일듯하다.

다슬기 효능을 보니 간장과 신장에 좋다하던데

전날 먹은 술이 아주그냥ㅋㅋㅋㅋ

진한 국물도 고소하고 걸죽하고 깔끔한 기본찬들 마음에 들어쒀!

 

복날 서오릉 다슬기 삼계탕 한그릇하고 건강하게 여름 보냅시당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