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슈의 하루,

부천 고강동 맛집 - 왕창대패삼겹살

728x90
반응형

고강동 맛집 - 왕창대패삼겹살

 

 

오며가며 삼겹살 냄새에 이끌려 눈길이 갔던곳

고강동 제일시장 근처 왕창대패삼겹살 집에 다녀왔다.

언제 맡아도 질리지 않는 삼겹살 기름 냄새 ㅎㅎ

가볍게(?) 늦은 저녁을 먹기 위해 들어갔다.

스치듯 봤지만 꼭 가봐야지 했던 고강동 왕창대패삼겹살!

왕창대패삼겹살집은 저녁시간에 지나가면 항상 빈테이블이 없었다.

오늘은 조슈가 한번 왕창대패삼겹살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당 :)

 

 

 

고강동 제일시장 근처 왕창대패삼겹살

왕창대패삼겹살 오픈 주방 모습

삼겹살 4,900원?????????? 엉?ㅋㅋㅋㅋㅋㅋ

왕창대패삼겹살집은 세트메뉴도 있다.

늦은시간에도 손님이 제법 있네?

고강동 제일시장 왕창대패삼겹살 메뉴!

대패삼겹살이 먹고싶어 주문! 3인분이상이라니 완전 마음에 드네?ㅎㅎ

왕창대패삼겹살을 잘 달궈진팬에 굽굽!

콩나물 무침도, 김치도 굽굽!ㅎㅎ

근데 잘 구워진 대패삼겹살 사진은 어디갔지?ㅠㅠㅠㅠㅠㅠㅠ

내 뱃속으로 사진과 함께 사라져버린거같다 :(

왕창대패삼겹살 기본 세팅!

대패삼겹살 느끼함을 잡아줄 열무냉국수를 시켜본다.

크~ 말해뭐해 ㅋㅋ 새콤하고 시원하고, 뭔가 소화된 기분

조슈, 아직 덜 먹었구나?

마무리는 볶음밥이지........ 가볍게 시작하고, 무겁게 마무리ㅎㅎ

뿌~듯하다!

 

고강동 제일시장 근처 왕창대패삼겹살

역시나 대패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대패삼겹살 가볍게 4인분,

시원하게 열무냉국수,

깔끔하게 볶음밥을 마무리!

고강동 왕창대패삼겹살 가성비 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