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슈의 하루,

평택 맛집 - 세모분식, 백종원 3대천왕 당면 떡볶이

728x90
반응형

평택 맛집 - 세모분식, 백종원 3대천왕 당면 떡볶이 

 

 

정말- 오랜만이다.

느므느므 바쁜 7월이라 소홀했다ㅠㅠ

정신없는 일상에서 급 탈출 결심,

목적지 없이 일단 금요일 퇴근하고 텐트하나 들고 고고!

태안으로 한바퀴 돌고,

올라오는 길에 국제시장 구경할겸 평택에 한번 들러보기로 했다.

떡볶이가 급 땡겨서 평택 송탄 근처 떡볶이 맛집 검색

세모분식, 백종원 3개천왕 당면 떡볶이 후기에 아주 흥이 오를만큼 올랐다!

 

 

평택 송탄 떡볶이 세모분식에 대해

조슈가 솔직한 리뷰를 적어보려고한다.

 

평택 송탄 세모분식,

골목길에 있다. 추억여행은 덤이요 ㅋㅋㅋㅋㅋ

평택 송탄 세모분식 당면떡볶이

매스컴에서 소개한 특별한 그곳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스 타이밍이라 줄은 없었지만, 번호표 뽑고 대기도 해야되나보다.

세모분식 내부

그래도 테이블 가득가득!ㅋㅋ

세모분식 오픈주방

세모분식 메뉴판

세모분식 메뉴판 보다 더 눈에 띄는

백종원의 3대천왕 과 사인ㅋㅋㅋㅋㅋㅋ 기대가 한층 더?

세모분식 기본찬?ㅋㅋ 국물이 그냥 익숙한 맛ㅋㅋ

터미널 근처에서나 맛볼수 있는 그런 궁물~~~~~

세모분식 메인 메뉴!

당면 떡볶이.................................. 비주얼 읭?

그냥 내가 알던 떡볶이가 아니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

너무 기대를한 탓일까,

아님 배가 불렀던 탓일까,

특별한 맛은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억을 먹고 싶으면 한번 가보세욤!

 

떡볶이는 역시 떡으로......

 

그나저나

평택 국제시장은 이태원보다 핫하고, 이곳은!! 진짜 해외다ㅋㅋ

코로나가 얼른 끝나고 시끌시끌해지거든 다시 찾아가봐야지

내 서타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