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슈의 하루,

마곡 맛집 탄탄면공방 - 마곡점

728x90
반응형

마곡 맛집 탄탄면공방 - 마곡점

 

 

나랑 꼭같이 가고 싶어하는 짝꿍덕에

탄탄면공방 마곡점에 다녀왔다.

 

탄탄면공방은 일본 면 장인들에게 기술을 직접 전수받은 이상문 쉐프가

일본라면을 한국인 입맛에 더 잘 맞도록 재탄생 시킨 라면 프랜차이즈로 순수 국내 브랜드이다.

 

사골육수에 육고명, 파채.. 그리고 땅콩 베이스?라고 엄청 고소하다고했다........

하지만! 나는 평소에 땅콩을 좋아하지 않아 기대반 걱정반으로 탄탄면공방으로 향했다.

일단 먹어보고 앞으로도 같이 먹을지 혼자 먹을지 결정하는걸로?ㅎㅎ

 

 

탄탄면공방-마곡점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기계에서 셀프주문을 해야한다.

주문하고 자리를 잡는다. 주방이 바로 앞에 보인다.

탄탄면공방 내부 모습

앞치마가 필요하신분은 의자 아래에 준비되어있다.

가방보관은 요기다 하면 좋을듯

탄탄면공방 알고 즐기자! 탄탄면공방 맛있게 즐기자!

탄탄면공방 첫번째 메뉴 내가 주문한 카라이 탄탄면

탄탄면공방 두번째 메뉴 짝꿍이 주문한 오리지널 탄탄면

사이드로 주문한 치즈볼~~~~

탄탄면공방에서는 면을 다 먹고 공기밥이 무료제공해주는데...

이거 공기밥 맞는거지????ㅋㅋㅋㅋㅋㅋ 종지밥아니고?

이미 배불리 먹었으니, 맛있게 즐기자! 안내에 따라 밥 까지 말아서 마무리~

오늘도 잘먹었습니다!!ㅎㅎ

탄탄면공방 베이스가 땅콩 등 견과류가 함유되어있어서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구매를 삼가해주세요.

탄탄면공방 마곡점에 인스타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듯하다!

뜬금없지만 이 고무줄은 머리를 풀고 있던손님을 위해 준비된 세심한 배려다! ㅎㅎㅎㅎ 갬동+_+

 

 

진한 국물도 쫄깃한 면빨도 고소한 국물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탄탄면공방 앞으로도 쭉~~~~~~ 방문하는걸로^^

탄탄면공방 너도 마곡맛집으로 인정!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