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슈의 하루,

연신내 치킨 - 달가득치킨

728x90
반응형

연신내 치킨 - 달가득치킨

 

 

나의 취미생활중 하나인 등산!

북한산 하산 후 연신내 달가득치킨 집에서 간단히 맥주한잔 했다.

 

평일 17:00 - 01:00

토요일 16:00 - 02:00

일요일 16:00 - 01:00

매주 화요일 휴무

 

산에는 다녀왔으니 북한산 사진도 한장 투척!

연신내 치킨 - 달가득치킨

가게는 작고, 깔끔하다.

달가득치킨 내부

들어가면 정면에 보이는 주방 그리고 테이블 수는 많지 않다.

달가득치킨 입구 바로 왼편 자리 ㅋㅋ

왠지 명당자리 느낌

일단 레드락 한잔 부터!ㅋㅋㅋㅋ

달가득치킨 기본 세팅!

치킨에 커트러리가 뭔가 되게 고급진 느낌이다 ㅎㅎㅎ

달가득치킨 메인메뉴 치킨이 나왔고~ 감자튀김도 같이 들어있다.

기름이 깨끗하고, 튀김이 바삭하다!

달가득치킨 두번째 메뉴!

치즈 떡볶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강추!!!!!!!!!!!!!!!!!!!!!!!!!

달가득치킨 세번째 메뉴 골뱅이무침!

적당히 매콤하고, 새콤하고, 치킨이랑 먹기 딱 좋다.

테라 생맥도 한잔 더하고 ㅎㅎㅎㅎ

산도타고, 맥주도 한잔했으니 개운하게 집에가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