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슈의 하루,

안양예술공원 맛집 - 자연식당 쌈밥 추천

728x90
반응형

 
안양예술공원 맛집 - 자연식당 쌈밥 추천


안양예술공원에 종종간다.
안양유원지 시절부터(옛날사람ㅋㅋ)
백숙도 많이 먹었고,
카페도 자주 가고,
비온 뒤 발도 담그러 가보았당!

이른저녁 가볍게(?) 밥먹을 식당을 찾다가
쌈밥이 너무 땡겨서 들어간곳




안양예술공원 자연식당 쌈밥 한상차림



안양예술공원 자연식당은
진짜 자연자연하당ㅎㅎㅎ


방문한지 좀 되어서
그때는 야외에서 식사가 가능한 날씨 였는뎀..
안쪽으로 온돌방도
오른쪽엔 족구장도 구비되어있다.


오른쪽에 불을 지피셨는데
시골갬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양예술공원 자연식당 메뉴
쌈밥 2인 기준 근데 대반전ㅋㅋㅋ
14,000원 2인가격이였음!
1인분 7천원 완전 가성비 최고👍


자연식당 기본찬
어쩜ㅋㅋㅋㅋㅋ 후레쉬하당🤭
쌈밥이라 기대 살짝 했으나
7천원에 이정도면 뭘 더 바래?ㅋㅋ


쌈밥정식 메인(?)이랄까 ㅋㅋ
제육 내사랑 고기❤️
불맛 어쩔거야~ 너무 맛있다


깻잎에도 싸먹고 ㅋㅋ

배추쌈도 하나 먹고 ㅋㅋ


국물도 두번이나 리필해서먹고
깻잎도 마늘도 추가요!ㅋㅋㅋㅋㅋㅋ



해가지니까 조명이 눈에 띈다


따뜻할때
야외에서 먹었던 저녁이 너무 완벽했음!

이곳도 오픈되어 있다.
그 뒤로 방도 있고
저~기 안쪽으로는 넓은 개별룸도 있다.

 

이른 저녁을 먹고 나올때
저녁을 먹으러 오시는분들이 꽤나 보였다.
이곳은 진짜 가성비 맛집이 아니라
그냥 맛집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하게 집밥 먹은 느낌 좋다❤️

 

안양예술공원 근처에 사시거나 가게 되신다면

자연식당에서 맛있는 한끼 추천드려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