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슈의 하루,

충주호가 보이는 전망 좋은 카페 추천 - 게으른악어(악어봉 가는길)

728x90
반응형

충주호가 보이는 전망 좋은 카페 추천 - 게으른악어(악어봉 가는길)

 

 

 게으른악어(카페, 디저트)  

 주소: 충북 충주시 살미면 월악로 927 / 지번 신당리 533

 연락처: 043-724-9009

 영업시간: 매일 10:00 ~ 19:00 (주말, 공휴일 20시까지)

 메뉴: 커피, 차, 에이드, 아이스크림, 디저트, 즉석라면 등

 특징: 충주호 월악산이 보이는 전망 좋은 카

 

충주호가 보이는 전망 좋은 카페 게으른악어에 다녀왔다. 

전에 악어봉 가기전에 들렀던 곳인데,

이번 월악산 가는길에 지나가게 되어 잠시 들렀다.

 

디저트 바움이 맛있다고 했는데

밥을 먹고가기도 했고,

사람도 많아서 음료 한잔만 후딱 사서 나왔다.

 

 

 

 

충주호가 보이는 게으른악어 포토스팟!

미세먼지가 있어 하늘이 좀 아쉽다.

주문했던 청포도에이드

충주 게으른악어 입구

주차장도 넓고 건물 자체도 크다.

전에 휴게소? 도토리묵밥?집이었다는 글도 본것같다.

충주 게으른악어 메뉴

지난번에 왔을때 보지못했던 DIY 라면

밖에서 라면 끓여먹는게 가능하다. 획기적인데?ㅎㅎㅎ

요 바움이라는 디저트가 여기 메인 디저트라고 한다.

존맛탱ㅋㅋㅋㅋㅋㅋㅋ이라는데 못먹어봤다

좀 오래되 보이는것들도 많지만

곳곳에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으셨다.

내부에도 사랑스러운 포토스팟이 있다

 

사람 너무 많아용 ㅠㅠㅠ

2층 계단으로 올라가보았다.

룸(?)으로 되어있고 신발벗고 좌식으로 이용 가능한곳

2층 테라스에서도 조망을 감상할수있다.

2층에서 내려다 본곳인데

여기서 라면을 많이들 드시는거같다.

울긋불긋 단풍이 보이넹ㅎㅎ

 

 

 

Tip.

이곳은 충주 악어섬(악어봉) 가는 방법중 한곳이다.

게으른악어 주차장에 추자를 해놓고,

건너편으로 산행이 가능하다.

단, 비탐방로이므로 산행이 쉽지않다.

하지만 비탐방로임에도 불구하고 이용객이 많아 길을 잃을 염려는 없지만

제대로 된 등산로가 생겨 안전하게 멋진뷰를 감상할수 있었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