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슈의 하루,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광고 게재 방법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광고 게재 방법

 


드.디.어!!!

꼬박 2주를 꽉채워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 메일을 받았다!

짝!짝!짝!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떤이는 몇분, 몇시간만에도 받았다는데..

나는 정확히 2주!

주변에서 거절당했다는 얘기를 종종 들었던지라

그냥 반 포기상태였는데 ㅋㅋㅋㅋ

원샷! 이었다 :)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광고 게재 방법에 대해

친절한 조슈가 포스팅 해야지!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승인 메일!ㅎㅎㅎ

구글 애드센스 로그인 후

①광고 ②개요 ③광고 단위 기준

순서대로 클릭한다.

노랑색!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클릭

광고 단위 이용

이름이랑 스타일을 내맘대로 설정하고

"저장 및 코드 생성" 클릭

그럼 코드가 생성된다. (개인정보 보호 ㅎㅎㅎ)

코드 복사를 클릭해놓고,

 

티스토리 내 계정 로그인 후

설정에 들어가서 플러그인 클릭!

하단에 쭉- 내리다보면

구글 애드센스(반응형) 이 보인다.

(이미 설정후 캡쳐해서 사용중으로 되어있음)

구글 애드센스(반응형) 클릭하면

광고 형태를 선택할수 있다.

욕심많은 조슈는 ㅋㅋㅋㅋ 광고 두개짜리 선택!ㅋㅋㅋ

그럼 하단에 아까 복사해놓은 코드를 붙여넣고 "변경사항 적용" 해주면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