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슈의 하루,

야식추천 - 쭝일아찌 빨강떡볶이(택배가능/떡볶이 밀키트)

728x90
반응형

야식 추천 - 쭝일아찌 빨강떡볶이(택배가능/떡볶이 밀키트)

 

 

아주 마음에 드는 야식이있어 추천해보려고 한다.

동생이 지인 추천으로 주문한 쭝일아찌 빨강떡볶이

택배 주문을 받았는데,

다이어트하려고 저녁을 샐러드 먹었는데 ㅠㅠ

꼭꼭꼭 먹어보라며.......망......

그 야밤에 야식으로 떡볶이 1인분에 맥주까지 ㅋㅋ

먹으면서 괜찮아서 검색해보니

쭝일아찌 빨강떡볶이

이미 유명하더라고요?ㅎㅎ

 

 

 

 

 

쭝일아찌 빨강떡볶이 3단계

이게 1인분입니다.

쭝일아찌 빨강떡볶이는

5단계까지 선택가능하다.

엽떡매니아로서 언젠가 도전해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쭝일아찌 빨강떡볶이

조리법과, 보관법이다.

쭝일아찌 빨강떡볶이

전국 체인인거 같은데, 쿠팡에서 주문했는데 의정부역점에서 왔네요????

일단 떡을 흐르는물에 씻고, 살짝 담궈놓았다.

냉동실에 있던 어묵 한개랑 대파를 썰어 부재료로 준비한다.

쭝일아찌 빨강떡볶이

이제 본격적인 조리!

냄비에 떡을 넣고 물을 넣고 끓인다.

(1인분 기준 종이컵 한컵 반)

집에서도 열일하는 제로그램 라면팬ㅋㅋㅋ

물이 끓기 시작하면, 스프 투하!!

또 한번 파르르~~~ 끓어 오르면 준비된 부재료를 넣는다.

어묵이랑 대파 왕창!!!!!

영상 투척!

보글보글 맛있게도 끓는다ㅎㅎ

떡볶이는 역시 ㅠㅠ 야식으로 먹는 떡볶이는 더 진리 크~

완성!!!!!!!!!!

맥주까지 더해지면,

이보다 맛있는 야식이 또 있겠냐만은.........(다이어터 ㅠㅠ)

쭝일아찌 빨강떡볶이 진짜.... 쟁여놓을듯

이거 쓰고 있는 지금도 침이 고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국물이 진짜 너무 맛있었다.

 

 

 

요즘엔 떡볶이 밀키트도 많고,

택배 가능한 포장 상품도 많이 보인다.

떡볶이 하면 엽떡이라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ㅋ

쭝일아찌 빨강떡볶이는

1인분씩 포장되어있어서 좋고,

매운맛 조절도 되서 좋고,

조리시간 간편하고,

 

캠핑가서 꼭 해먹어야겠다.

다음엔 당면이랑 계란 추가해서 먹어야지!

 

매운맛 3단계 매콤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