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슈의 하루,

에어팟 프로 가죽 케이스 추천 - 만다린하우스

728x90
반응형

에어팟 프로 가죽 케이스 추천 - 만다린하우스  

 

 

내돈내산!

코로나로 지쳐있는 나에게 소소한 지출ㅎㅎ

에어팟 프로 선물받은지 5개월 넘게 새옷을 입혀주지 못했다.

마음에 드는거 찾는거 쉽지 않다잉ㅋㅋ 이게 뭐라고

드디어 발견한 에어팟 프로 케이스!

만다린하우스 에어팟 프로 가죽케이스~ 완전 내 서.타.일♥

 

 

에어팟 프로 케이스 도착

언제나 설레이는 언박싱!

만다린하우스 에어팟 프로 가죽 케이스 포장도 고급지다.

에어팟 프로 가죽 케이스

명품백 하나 장만한 느낌이다 ㅋㅋㅋ

만다린하우스 에어팟 프로 가죽케이스

여러가지 색상중에 초이스한 코랄로즈

에어팟 프로 가죽케이스 크기!ㅎㅎ

앙증맞다

드디어

에어팟 프로에 케이스를 씌워주었당

에어팟 프로 케이스 분리하지 않고 충전도 가능!

짜잔~~~~ 마음에 들어!

색상도 고급지고, 앙증맞고

오랜만에 기분좋은 소소한 지출이었다.

만다린하우스에서 구매한

에어팟 프로 가죽케이스 추천!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mandarinhouse/products/48099789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