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슈의 하루,

코로나19 아이와 집에서 놀기 - 보드게임

728x90
반응형

코로나19 아이와 집에서 놀기 - 보드게임

 

 

어른들의 잘못된 행동으로

또 다시 기승을 부리고있는 코로나ㅠㅠ

한숨만 나온다.

조카들이랑 집에서 놀기 위해 보드게임을 주문했다.

어쩌면 나를 위한것일지도?ㅎㅎ

나도 집에서 놀기위해 배보다 배꼽이 더크다 ㅋㅋ

마크라메도 하고

바느질도 하고

비즈공예고 하려고 주문해놨고..

코로나 강제 집순이행! 집에서 놀기 ㅋㅋ

 

집에서 놀기를 검색하다 발견한 보드게임!

하나에 여러가지가 들어있다.

 

코로나 아이와 집에서 놀기위해 주문한 보드게임

해피타임ㅋㅋㅋㅋㅋㅋ

보시다시피 하나에 7가지 게임이 들어있다

장기, 뒤집기, 체커, 다이아몬드, 윷놀이, 세계여행게임, 체스 7가지 게임 가능

집에서 놀기 위해 주문한 보드게임 해피타임

7가지 게임 설명서가 친절하게 들어있다.

보드게임 판이 7가지가있다.

앞뒤로 되어있다.

집에서 놀기 보드게임 해피타임!

아기자기한 장기돌, 체스, 윷 등이 들어있다.

아주 작지만 있을건 다있다.

집에서 놀기 위해 주문한 보드게임 해피타임!

완전 고퀄이다! 자석판과 말에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움직임 없이 게임이 가능하다.

 

그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전 약간의 노동이 필요하다 ㅋㅋㅋ 직접 가내수공업 자석 붙이기

 

 

코로나

어쩌면 신천지때보다 더하지 싶다.

하루종일 마스크 끼고있는 어른인 나도 답답한데,

아이들은 오죽할까,

 

어른들이 좀 더 신경쓰고, 조심해서

이제 집에서 놀기 말고 밖에서 뛰어놀수 있는날이

하루빨리 돌아왔으면 좋겠다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