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슈의 하루,

DIY 헬륨풍선(파티풍선)- 가정용 헬륨가스 파티준비하기

728x90
반응형

DIY 헬륨풍선(파티풍선)
가정용 헬륨가스 파티준비하기


집에서 놀기
어디까지?ㅎㅎㅎ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파티하면 빠질수 없는게
헬륨풍선이다.

요즘 주문하면
배송해주는 업체도 많은데
헬륨가스도 판다고하여
직접 주문해 보았다.

헬륨가스 주문전
궁금한점 잘 정리해놓으심
(출처. 구매처)
가장 걱정했건 뒷처리 방법
그냥 분리수거 가능👏🏻


DIY 헬륨풍선
그냥 이대로 택배 보내주심ㅋㅋ
누가봐도 헬륨가스

헬륨가스 처음 사용하다보니
사용설명서 꼼꼼하게 읽기

뭔가 위협적인(?)
비쥬얼ㅋㅋㅋ

코리아거라 일단 안심
(애국자이심🙄)

안전밸브 돌리는 위치에
친절하게 붙어있는 스티커

닫혀있던 안전 밸브를 열고

여기서....
중요한건ㅋㅋㅋㅋ
풍선보다 헬륨가스가 먼저 도착하여
집에있던 물풍선으로
대신 실험(?)했다 ㅋㅋㅋㅋ
귀엽....

헬륨가스
사용설명서에
고무도출밸브를 상하좌우로
움직이라고 하는데
쉽지 않았다.
풍선이 작아 살짝 열었던
안전밸브를 끝까지 다 열었더니
쉽게 된다.

이게 뭔가 싶다만ㅋㅋ
일단
사용법도 터득할겸
불량 확인차
만들어보았다 ㅋㅋ


풍선 크기에 따라
모양별로 개수는 상이하겠지만
집에서
아이들과 파티 준비하기엔
헬륨가스
재미+안전하다 ㅋㅋㅋ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