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슈의 하루,

요린이여 요리를 멈추지마, 김치리조또 만들기 도전!

728x90
반응형


요린이여 요리를 멈추지마, 김치리조또 만들기 도전!


코로나로 인해
지금 거의 자가격리 수준이다.
주1회 출근
사적모임 절대금지
문밖에 안나감ㅋㅋㅋㅋㅋㅋ

먹는것도 이제 지겹고
블로그에 내 수면시간 밖에 기록할것도 없고 ㅋㅋ

요린이 혼자 놀기 시작🤗


김치리조또 완성!

올리브유 두숟가락에 마늘 볶볶!

마늘이 노릇해지면 양파 같이 볶볶

베이컨 없어서 집에있는 비엔나로 대신
아무햄이나 가능하고, 냉장고에 있는 야채 몽땅 가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총썬 김치랑 찬밥 투하

여기까지 딱! 김치볶음밥 이다.

여기에~ 우유를 부어준다.

버터를 살짝!

뭔가 부드러워졌당.

오븐용기에 이쁘게(?) 담고

피자치즈 듬뿍!!!!!!!🐷🐷🐷🐷🐷

완-성

김치볶음밥에 치즈 얹은것 같지만?
우유가 들어가서 부드럽고 촉촉하다.
어쭈! 제법 리조또맛이 나고 그르넹🤷🏻‍♀️


주문한 피자와
궁금해서 집어온 진달래맥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