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슈의 하루,

골든구스 밑창 보강, 명품 구두 수선 추천

728x90
반응형


골든구스 밑창 보강, 명품 구두 수선 추천


골든구스는
지우개 밑창으로 유명하다.
밑창 보강을 할까?
슈구를 바를까?
그냥 신을까?
엄청 고민하다,
한번 신고 바로 밑창보강 고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한번 그것도 아주 잠깐 신었는데
밑창 테두리가 까졌다? 🤯

하는김에
미뤄두었던 페레가모 수선도 함께했다.

결과는 대만족!!!!!!!!!!


골든구스 밑창 보강, 페레가모 밑창 수선

골든구스 밑창 보강 정면샷!
나름 자연스럽다?

비브람 밑창

이렇게 보면 티 많이 날거같지만
막상 신으면 잘 안보인다.

골든구스 밑창 보강
질질 끌고 다녀도 될만큼 매-우 든든함ㅋㅋ

골든구스 밑창 보강
난 굉장히 만족스럽다.
지저분하게 걸레짝(?)된 후기를 너무 많이봐서

뒷모습도!

페레가모 구두 수선
급히 가느라 수선 전 사진이 없는데
가운데 원래 창을 보면
상태가 보인다 ㅋㅋㅋㅋㅋ

진짜
한번 더 신고 갔더라면 이미 앞코 사망했을듯

뒷굽
아주 새신발이 되어서 왔다.

페레가모 구두 수선 밑창 역시 비브람

명품 구두 하나 장만한 느낌ㅋㅋ

너무너무 만족스럽다.
저렴한 운동화 하나
장만할듯한 비용은 들었지만
저렴하지 않은 신발 오래오래 깨끗하게 신기 위해서
투자할만 하다.



헌신발
새신발 되서 돌아오니
왜케 뿌듯하지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