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이야기

서울 근교 캠핑장 추천 - 양주 이고을캠핑장

728x90
반응형

서울 근교 캠핑장 추천 - 양주 이고을캠핑장

 

 

 

조슈는 캠핑에 빠져산다.

작년까지는 언니네 캠핑에 꼽사리 껴서 댕겼는데,

본격적으로 캠핑을 즐긴건 올해 초!

한번에 다양한 아웃도어 취미생활에 푹 빠져버림!

(등산, 오토캠핑, 백패킹, 낚시까지 ㅋㅋㅋㅋ)

 


서울 근교 캠핑장 추천 겸,

양주 이고을캠핑장 후기를 남겨봐야지 :)

 

예약이 너무나 어려웠던 양주이고을캠핑장

드디어 체크인 합니다 ㅎㅎㅎ

양주이고을캠핑장은 펜션 운영도 하신다.

이고을캠핑장 이정표를 따라

쭉~ 들어오면 주차장이있고,

화장실 그리고 개수대가 있다.

이고을 캠핑장

화장실 전경(?)ㅋㅋㅋㅋ

사실 화장실이 좀...

아니 많이 지저분하다........

화장실 안 샤워시설만 살짝 찍어올린다.

하지만 온수 콸콸 ㅋㅋㅋㅋ

이고을캠핑장 개수대

오픈되어있고, 따뜻한물 찬물ㅋㅋ 잘나온다

개수대 옆을 지나 쭉~~~ 가면

첫번째 데크 구역이 나온다.

보시다시피 주차는 어렵고,

계단을 이용하여야 한다.

숲속이라 그늘도 좋고, 데크사이즈도 넉넉하고,

데크간 간격도 이정도면 뭐~

첫번째 구역 바로 옆

주차장인듯한 공터가 나온다.

주차장 옆 데크 하나가 바로있다.

여기도 꽤~나 넓다.

본격적인 계단식(?) 데크가 쭉~

이고을캠핑장 명당은 여기인듯하다.

오른쪽 계단식 데크 맞은편으로

옆에 바로 주차 가능한 데크가 두개있다.

크............

새로 만들어진 데크인거 같은데

프라이빗한 데크

이고을캠핑장

제일 인기인 데크 옆,

이쪽도 인기가 ㅎㅎㅎㅎ

명당자리 옆으로

저수지로 갈수있는 길이있다.

낚시터이다.

전날 해지기전 저수기에 비춰지는 산이 너무 이뻐서..

 

영상도 한번 찍어본다. 낚시터라 꽤나 조용하다~

다음날

체크아웃하고 나오는데,

건너편에서 보이는 캠핑장

너무너무 잘쉬다 왔다.

 

 

 

서울 근교 캠핑장 추천

양주 이고을캠핑장

 

예약은 전화로만 가능하다.

서울에서 가깝고

조용한 저수지가 힐링포인트ㅋㅋ

 

아이들 편의시설이나 놀이시설은 전혀 없다.

커플캠퍼나 소규모(?)캠퍼들이 많았고

매너타임도 잘지켜졌고,

예약도 한달전에 겨우했다 ㅠㅠ

 

예약도 어려웠고, 선착순이었다.

금-일 2박 예약하고

2시 체크인 시간에 맞춰 갔는데..

이미 명당자리는 풀!

 

 

겨울에 또 한번 가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