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짬뽕 이야기

당진 짬뽕 맛집 - 배가짬뽕

728x90
반응형

당진 짬뽕 맛집 - 배가짬뽕

 

 

조슈가 다녀온 당진 배가잠뽕 솔직후기를 남기려한다.

당진 배가짬뽕은 원래 유명한 집인거 같았다.

네비주소로 찍고갔는데.. 읭?

검색해보니 최근 확정이전을 한듯하다. (우두동->대덕동)

일요일 점심시간 사람 오지게 많구요?

늘 점심시간을 피하긴 했지만 줄서서 먹을줄이야 ㅠㅠ

그치만 당진에 또 언제올지 모르니까 배가짬뽕 먹어보자!

 

 

최근 확장이전한 당진 배가짬뽕

당진 배가짬뽕

사람많고 ㅠㅠㅠㅠ 주어들은 얘기지만 서산 배가짬뽕은 일요일 휴무라고함(속닥속닥)

당진 배가짬뽕

늘 대기자가 있나봄?

메뉴를 정해서 번호를 남기면 전화를 직접 주신다.

이건 칭찬함! 비도 오는날이라 차대놓고 차에서 기다렸다(꽁냥꽁냥)

당진 배가짬뽕 입성? 하라는 전화를 받고 들어갔다.

내부1

당진 배가짬뽕 내부2

셀프코너는 어딜가나 있음ㅋㅋ

당진 배가짬뽕 내부3

당진 배가짬뽕 메뉴

3개다 먹고싶었는데....

배가짬뽕, 고기짬뽕, 탕수육 주문

당진 배가짬뽕 탕수육이 나왔다.

음....... 특별하진 않다만 양이 많다?

당진 배가짬뽕 탕수육 소스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콤달콤

그 학교다닐때 학교앞에서 먹던 익숙한맛? 케찹베이스~

당진 배가짬뽕

탕수육 남은건 셀프포장해서 가져가면된다.

드디어! 당진 배가짬뽕

이것도 양이 어마어마하다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되는구나

당진 배가짬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도 어마어마하다!

당진 배가짬뽕

고기짬뽕이다.

이것도 고기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마어마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참고!

 

 

솔직평가.

입맛차이는있지만

기다린것도 있어서 내 기대감이 너무 높았나보다.

막! 완-전 맛있고 그건 아니지만

깔끔한 점심 한끼정도?ㅎㅎㅎㅎㅎㅎ

근데 양은 진짜 증말 최고다!

먹어도먹어도 안줄고 계속계속 배부르게 먹었다

당진 근처에 사신다면 한번쯤은 드셔보세요!

딱새우짬뽕은 안먹어봤는데,

누가 저대신 가서 좀 드셔주세영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