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짬뽕 이야기

화곡 짬뽕 맛집 - 베이징 중식당

728x90
반응형

화곡 짬뽕 맛집 - 베이징 중식당

 

 

비오는날 가려던 짬뽕집이 문이 닫아

화곡 짬뽕 맛집 검색!

뭔가 고급져(?)보이는 베이징 으로 고고 ㅎㅎㅎ

3층 단독 건물에 왜인지 코스를 먹어야만 할것같은?

 

화곡역 맛집 정통중국요리 베이징

으리으리한 3층 단독건물! 고급지다 ㅋㅋ

시간이 없으니까 빨리빨리 주문하자!

화곡역 짬뽕 맛집 베이징에서 주문한 메뉴는

삼선짬뽕, 차돌짬뽕, 군만두... 진로이즈백!

화곡 짬뽕맛집 베이징 기본셋팅

어쩌면 오늘 메인이 진로이즈백일지도 :)

화곡 짬뽕 맛집 베이징 첫번째 메뉴 군만두가 나왔고요,

적당히 튀겨진게 바삭하니 맛있네? 소주한잔!

화곡 짬뽕 맛집 베이징

삼선짬뽕 그닥 특별한건 없어보인다.

근데 분위기 탓인가 고급지네?

화곡 짬뽕맛집 베이징 두번째 짬뽕

차돌짬뽕이다! 오늘은 왜인지 삼선보다 차돌이 더 내입맛에 맛네?

 

본격적으로 마셔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곡 짬뽕 맛집 베이징은 후식도?

매실한잔 시원하게 하고~ 깔끔하게 마무리

 

화곡 짬뽕 맛집 베이징 내부

오늘은 순서를 바꿔서 내부는 마지막에 몇개 올려본다.

너무 늦은 마감시간에 가서 후다닥 시켜먹고 왔지만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다.

짬뽕면이 길어 계속 덜었는데 멀리서 보시고 가위랑 국자를 뙇!!!

 

코스요리도 있고 돌잔치, 상견례도 많이 하는듯 하다.

삼선짬뽕은 그닥 특별하진 않았지만

고급스러움에 뭔가 대접받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돌은 고기 짬뽕 치고 칼칼하고 느끼하지 않았다.

 

화곡 베이징에 다음에 가면 요리를 먹어봐야지

중요한 자리나 대접하고 싶은분과의 화곡역 근처 약속이 있다면

방문해도 좋을거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