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대정 모슬포) 리얼 로컬 맛집 - 상원가든 돼지고기 추천 맛집

728x90
반응형

제주(대정 모슬포) 리얼 로컬 맛집 -
상원가든 돼지고기 추천 맛집

급 떠난 제주도
현지 친구 찬스!
“흑돼지 맛집 추천 해줘”
흑돼지라 특별한거 없다.
육지 사람만 흑돼지 타령 한다며,
고민없이
“상원가든”

제주 대정(모슬포) 돼지고기 맛집
상원가든
주차장에 렌트카보다
현지인 차량이 많았다 ㅋㅋ

상원가든
생갈비 먹으란다 ㅋㅋㅋㅋ

상원가든
둘째 넷째 수요일 휴무
영업시간은
12:00~22:00

비싸다 느껴지지만
1인분 300g

상원가든
기본 셋팅!!
겨자소스 특이하다.

생갈비 3인분ㅋㅋㅋㅋ
잘못시킨줄 알았다
삼겹살인줄

생갈비 뼈대도 있다.

진짜 너무 먹음직 스럽다.

빠질수 없는 멜젓소스(나는 안먹음🙄)

먹음직 스럽게 구워서
정신없이 먹었다 ㅋㅋㅋㅋㅋ
잡내도 안나고 너무 쫄깃하고

정신 없이 먹느라 사진은 이게 다임 ㅠㅠ


입가심으로 막국수로 마무리🐷🐷


잘먹고 만족스러운 한끼였다.

대정 모슬포 들리신다면
무조건 가야할곳

제주 현지 리얼 로컬 맛집
상원가든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