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은 김밥 보관방법, 남은 김밥 요리

728x90
반응형

남은 김밥 보관방법
남은 김밥 요리


김밥만 먹으면
한줄은 먹겠지만ㅋㅋ
라면이랑 먹고
떡볶이랑 먹으면
한줄이 버거울(?)때가 있다.

김밥은 조리과정에 손을 많이 써
손에의해 오염될 가능성이 커서
다른음식에 비해 빨리 상한다고 한다.
그러므로 김밥은
즉시 먹는걸 추천한다.

그러나
먹기엔 배부르고
버리기엔 아깝고...

오랜시간 냉장보관은 위험하니
점심에 먹고 남은 김밥
냉장보관하여
저녁에 남은 김밥으로 간단한 요리?ㅋ

그래서
남은 김밥 요리로
만만한 김밥 전부치기!ㅋㅋ

재료는 남은김밥
달걀(계란), 개인적인 취향으로 청양고추

달걀(계란)과 다진 청양고추 넣고
잘 풀어준다.

남은 김밥에
앞뒤로 달걀(계란)물을
골고루 입혀준다.

앞뒤로 달걀(계란)물 입은
남은 김밥 ㅋㅋㅋ

달궈진 후라이팬에 기름을 적당히 두르고

달걀(계란)물 입힌 남은 김밥을 올려준다

앞뒤로 골고루 바삭(?)하게
부쳐준다 ㅋㅋㅋ

음...
오징어순대 같다 ㅋㅋㅋㅋㅋ

남은 김밥으로 김밥전 만들어
간단하게 저녁해결!
청양고추를 썰어넣었더니
살짝 매콤하니
느끼함을 잡아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