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슈의 하루,

원종맛집 무영쌈밥정식 원종점

728x90
반응형

원종맛집 무영쌈밥정식 원종점

 

 

주말내내 비가와서 기분도 꾸리꾸리하고, 먹어도 먹어도 허한게..

일요일 저녁은 뱃속에 기름칠을 해야겠다 싶었다 ㅎㅎ

오며가며 봤는데 은근 맛집 느낌 풍기는거같아 꼭 가봐야지 했던 무영쌈밥정식!

 

나름 사회적거리두기 실천중이라 저녁시간을 피해 방문했다.

 

무영쌈밥정식 원종점

예전엔 많았는데 요즘엔 보기 힘든 무영쌈밥정식 저 초록간판ㅎㅎ

요즘 레트로 열풍에 냉동삼겹 파는곳이 많이 생겼지만,

냉동삼겹하면 무영쌈밥정식이지!

 

무영쌈밥정식 원종점에는 쌈밥정식이 있고, 무한리필도 있다.

근데 나는 무한리필, 뷔페스타일 아니라서 패스(다이어터니깡..........ㅠㅠ)

추천해주신 냉동삼겹(150g) 2인분에 추가로 우렁쌈장추가

 

시~원하게 오픈된 무영쌈밥정식 주방

귀여운 고깔?은 불판 덮개

 

기름이 맨질맨질~ 칠해져있는 불판

 

무영쌈밥정식답게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 쌈 무한리필

 

주문한 메뉴가 나왔고, 한상을 차려본다.

 

무영쌈밥정식 메인?인것같은 냉동삼겹!

그러나 무영쌈밥정식의 더 메인이 확실한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렁.쌈.장" 쌈장에 우렁추가 천원?

신선한쌈에 잘구워진 냉동삼겹 한전 그리고 저 우렁쌈장이랑 먹으면 핵맛 인정

 

무영쌈밥정식 원종점에 진짜 다양한~~~ 쌈이 있었는데.....

편식심한 으른이가 담아온 쌈은 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세번네번 리필해옴 (나는 다이어터니깡 양심상)

 

 

- 일단 가성비(물건엔 가성비 없다 생각하는 1인ㅋㅋ 그치만 음식엔 예외있음)

- 다양한 쌈장(고추장, 기름장, 쌈장은 기본 우렁쌈장 그리고 견과류 쌈장)

- 레트로 갬성 터짐

 

 

 

 

 

 너무 배가불러 먹고 산책하고 이렇게 주말 마무리! 오늘도 잘 먹고 잘 자고 잘 놀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