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이야기

콜맨 IL 루미에르 인디고 가스 랜턴

728x90
반응형

콜맨 IL 루미에르 인디고 가스 랜턴

 

 

겨울이 오니

또 새로운 갬성템이 추가되었다.

콜맨 IL 루미에르 인디고 가스 랜턴

이소가스, 가스랜턴 조합은 왜케 이쁜건지 헿 :)

 

 

콜맨 IL 루미에르 인디고 가스 랜턴

역시나 이쁘네용!

언박싱을 위해 캠핑장까지 직접 가져간 콜맨 택배상자

엄청난 공간을 차지하고 있던 박스 개봉을 하니?

네..... 그렇습니다 ㅋㅋㅋㅋ

뾱뾱이도 없이 이렇게 보내주셨어엉 ㅠㅠ

콜맨 IL 루미에르 인디고 가스 랜턴

가스소비량이 눈에 띄는군!

콜맨 가스랜턴

박스엔 설명서와 랜턴이 들어있고,

 

아무래도 화기니까 설명서를 한번 읽어보는것을 추천해봅니다!

랜컨에 들어있는 케이스

생각보다 크다 ㅋㅋㅋㅋ 미니멀웍스 에디슨 케이스랑 비교되서 그른가

비닐에 잘 포장되어있는 랜턴 비닐을 벗기고,

 

가스랜턴 스티커도 제거해주고

콜맨 IL 루미에르 인디고 가스 랜턴 상세컷1

콜맨 IL 루미에르 인디고 가스 랜턴 상세컷2

콜맨 IL 루미에르 인디고 가스 랜턴 상세컷3

너무너무 보고싶은 급한마음에

밝은 대낮에 불을 붙여본다ㅋㅋㅋㅋ

동영상으로도 남겨야지~~

이쁘당 ㅠㅠㅠㅠㅠ

역시 가스랜턴, 조명은 밤에 이쁘구낭 :)

콜맨 IL 루미에르 인디고 가스 랜턴으로 멍~ 잘때렸으니

플라스틱 보관 케이스에 고이고이 넣어 정리끝!

나중에

미니멀웍스 에디슨 가스랜턴이랑 투샷 찍어야지!

에디슨 랜턴과 또다른 갬성~

 

728x90
반응형